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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첫 인도 홍보대사 디피카 파두콘 공개

by 썰카이브 2022. 5.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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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최초 인도 브랜드 홍보대사된 디피카 파두콘

배우 디피카 파두콘(Deepika Padukone)이 루이 비통 최초의 인도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가 화요일 발표했다. 36세의 볼리우드 스타의 역할은 그녀가 일련의 프로모션 장면에서 Emma Stone 및 중국 배우 Zhou Dongyu와 합류하는 것을 보는 새로운 핸드백 캠페인의 일부로 공개되었습니다. Padukone은 루이 비통 의상과 가방을 신고 정기적으로 사진을 찍을 뿐만 아니라 이전에 브랜드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2020년 그녀는 레아 세이두 (Léa Seydoux), 소피 터너(Sophie Turner)와 같은 스타들과 함께 커버를 위해 포즈를 취하며 레이블 캠페인에 등장한 최초의 인도 배우가 되었습니다 .패션 하우스는 보도 자료에서 "메종과의 강력한 협력 관계에 이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배우가 루이 비통과 함께 그녀의 여정에서 흥미진진한 새로운 장을 시작합니다."라고 발표했습니다.
 

디피카 파두콘은 누구인가</3>

Padukone은 역사상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인도 영화 중 하나인 "Padmaavat"를 포함하여 30편 이상의 장편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올해 칸 영화제에서 9인 심사위원으로 지명되었으며 Forbes India's Celebrity 100 list의 최신판에 따르면 2019년에 약 60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Padukone은 최근에 Levi's와 Adidas와 같은 캠페인에 출연했지만 Louis Vuitto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럭셔리 브랜드의 첫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발표는 Padukone이 Vogue India의 최신 표지 스타로 공개된 직후 나온 것입니다. 매거진 2022년 5월호에 실린 화보 속 그녀는 다양한 루이 비통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다. 커버스토리에서 Padukone은 브랜드에 대한 이전 캠페인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Nicolas Ghesquière와의 협력 관계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 "당신이 18살이고 이제 막 돈을 벌기 시작했을 때, 당신이 그것을 살 여유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이 지나갈 때 당신이 루이 비통 매장을 찾는 것을 귀찮게 여기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열망적인 것들도 있고 당신의 궤도에서 완전히 벗어난 것들도 있습니다. 루이 비통과의 나의 연관성은 후자입니다

 

그녀의 히트작 카슈미르 파일

그녀는 "나는 실제로 매우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사람이지만 이것이 현실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기 때문에 계속 나 자신을 꼬집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미래에 볼 수 있기를 바라는 종류의 다양성을 말해줍니다."
인도는 럭셔리 부문의 전통적인 목표가 아니었지만, McKinsey & Company와 Business of Fashion의 영향력 있는 연례 보고서인 State of Fashion의 2019년판 은 급속도로 팽창하는 중산층이 국가를 "국제 브랜드가 무시하다." Louis Vuitton의 웹사이트에는 현재 인도의 가장 큰 세 도시인 뉴델리, 뭄바이, 방갈로르에 매장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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